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Top5

by 호랑나뷔 2020. 7. 3.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의 세계에 한번 빠지면 다들 헤어나오지 못하시죠? 저 또한 드라마에 빠져서 한참을 보다 요즘은 또 애니메이션에 빠져서 허우적대고 있네요. 그와중에 드라마는 놓치지 않고있어요. 해외에 살고 있으니 본방사수를 꿈꿀수 없어 넷플릭스만 더욱 보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은 다시봐도 좋은 애니메이션명작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것 위주로 추천해봅니다.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몇번을 봐도 질리지 않고 볼때마다 새롭게 느껴지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엄마 아빠가 돼지로 변하고 유바바의 온천장에서 노예처럼 일하게 되죠. 너무 유명한 작품이라 블로그나 유튜브에 많은 해석들이 나와있어 함께 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어릴때 그저 판타지로 봤던 애니메이션이 나이가 들고 나니 많은 의미들이 곳곳에 담겨 있는게 보여서, 더욱 재밌게 봤던 영화입니다.

 

 

토이스토리3

 

 

성인이 된 앤디가 최애 장난감이었던 우디와 버즈 그리고 그의 장난감과 이별하는 과정을 담은 토이스토리3 입니다. 토이스토리는 마치 짱구는못말려 극장판을 아빠의 마음으로 보는듯하죠.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보면서 각기 다른 감상평을 안기는 영화입니다. 저에겐 옛날 생각도 나면서 좀 슬펐던 영화네요.

 

모노노케 히메

 

숲을 파괴하려는 인간과 숲을 지키려는 신의 싸움을 그린 작품입니다. 엄청난 팬층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고 극찬을 받을만큼 훌륭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저는 남편이 볼때 듬성듬성 봤지만 순간적인 몰입도가 엄청났던 영화였습니다. 

 

 

너의 이름은

 

계속 추천에 떠서 우연히 봤던 너의이름은 입니다. 다른세계에 사는 소년과 소녀가 몸이 바뀌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입니다. 많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내용이지만 전혀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는 영화였습니다. 

 

 

고양이의 보은

 

 

잔잔한 애니를 선호하신다면 강추하고싶은 애니메이션 입니다. 많은 뜻을 가지고 있는 애니메이션은 아니지만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론 좋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시선이 아닌 고양이가 살고 있는 시선으로 스토리를 풀어내서 꽤 흥미진진합니다.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좋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