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제품 리뷰

다이슨 청소기 슬림 3년 사용 후기

by 아야찌 2020. 7. 25.
728x90

여러분은 집에 청소기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저는 다이슨 슬림을 이용중입니다. 우선 저희집은 카펫으로 이루어져있어 이점 감안해서 후기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다이슨 청소기를 산지가 벌써 3년이 흘렀네요. 호주에서 다이슨은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으며, 꽤나 대중적입니다. 마트 공중화장실에만 가도 다이슨 손 건조대가 대부분 달려있거든요. (파워가 아주 죽입니다)

 

다이슨 v6 slim & v7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다이슨 청소기 v6 슬림 모델이고, 현재 저희 어머니께서는 한국에서 v7을 이용중입니다.

3년전에 v6슬림을 $299에 샀는데, 1년뒤 v7을 $299에 사서 한국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한국으로 배송비 $35)

 

다이슨을 3년 사용하면서 내린 결론은, 흡입력이 엄청 좋다! 역시 무선청소기가 짱이다. 입니다. 

슬림 모델 같은경우에는 저처럼 작은집에 사시는 분들께, 그리고 집에 카펫이 깔려있거나 펫을 키우는 경우 강추 드리고 싶습니다. 카펫에서 생활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청소기를 돌려도 돌려도 나오는 먼지들이 펫 키우는거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게다가 집도 콩알만한데 그다지 큰 청소기가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슬림 모델의 헤드는 작습니다. 성인 남성의 손만한 크기라 생각하시면 좋겠네요. 제가 여자손치고도 작은 편이라 제 손에 비교하면 이정도 크기입니다. 한번 풀 충전을 하면 20분정도 돌릴수 있고, 저희집이 코딱지만해서 구석구석 돌리는데도 10분도 안걸립니다. 하하. MAX로 사용하신다면 5-10분정도 사용할 수 있는듯 합니다. 

 

 

다이슨 A/S 

 

 

다행히 3년동안 v6슬림은 아직까지 고장한번 난적이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보내드린 v7은 사용한지 6개월이 지난후 배터리 문제가 생겨 동영상을 찍은걸 제가 호주 다이슨 a/s센터에 보냈더니 일주일안에 새로운 배터리를 보내주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메일주소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다이슨은 1년까지 무상수리가 가능하니 이 점 해외직구 하시는분들 한번쯤 짚고 넘어가시길 바래요.

 

요즘 나오는 슬림 모델은 크기는 같지만 v8 모터가 달려서 배터리 성능도 흡입력도 훨씬 더 좋을것 같습니다. 예전집이 2층 집에 지금 아파트의 3배정도 크기가 차이나는 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다지 불편함 없이 청소기를 돌렸으니 v6 슬림 구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불편함 없이 사용중입니다. 아마 고장나지 않는한 저는 청소기 안바꾸고 계속 사용할 듯 싶습니다. (청소기에 100만원까지 투자할 돈이 없단말이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