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리스 오늘의 호주 TOP10 콘텐츠 12월

by 아야찌 2020. 11. 27.
728x90

1. 더 크라운 

더 크라운이 새로운 시즌이 나왔죠! 잔잔한 드라마 미드를 선호하시거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빠져들게 될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더 크라운은 현재 엘리자베스 여왕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속에 나오는 영국발음과 역사를 알면서 보기에 좋습니다.

 

2. Shameless  

몇주전부터 순위가 계속 오르락 내르락 해서 재미있어 보이는데, 한국 자막이 없어서 아직까지는 패스! 

 

3. 퀸스 갬빗

강추 또 강추 합니다. 한편한편이 영화를 보는 느낌 

퀸즈 갬빗 후기 보러가기 

ayaworld.tistory.com/185

 

넷플릭스 퀸즈갬빗 강강추!! 줄거리/결말/후기

넷플릭스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드라마를 추천한다면, 나는 과감하게 퀸즈갬빗!!을 추천하고 싶어요. 퀸즈 갬빗은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천재 체스소녀의 성장이야기라고 정의할 수

ayaworld.tistory.com

 

4. 힐빌리의 노래 

집안일 때문에 예일대 법대생은 모든것을 내려놓고 오하이오 고향으로 내려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가족들과 함께 지내며 가족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따뜻한 내용의 영화. 소설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5. What Men want

로멘틱 코미디 영화. 

 

6.  크리스마스 연대기2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 참 좋은 코미디 영화. 

 

7. 크리스마스 스위치2_ 한 번 더 바뀌?

크리스마스의 대관식을 앞둔 여주인공 마거릿. 왕관 떄문에 사랑을 놓칠순 없는데, 그녀의 닮은꼴인 스테이시가 나타나면서 모든것이 뒤바뀐다. 그녀는 왕관과 사랑 모든것을 얻을 수 있을것인가. 로맨틱 코미디 영화.

 

 

8. 보스 베이비 : 돌아온 보스 

보스 베이비의 광팬이라면 이번 시즌을 굉장히 반길듯 ! 가족끼리 보기 좋은 영화

 

 

9. 베스트 탐정단

서로 다른 네명의 꼬마 탐정단이 사건을 해결할때 똘똘 뭉치게 된다.

함께 미스테리를 풀어가며 깊어가는 우정! 아이들이 보기 좋은 티비 시리즈가 아닐까 싶다.

 

10. 케빈 하트 그러거나 말거나 

케빈하트가 일궈가는 그의 스탠딩 코미디 이야기. 코로나 시대에 맞춰 자신의 집에서 자신만의 코미디를 하는 이야기 .

스탠드 코미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볼듯 .

 

 

 

 

이렇게 적고보니까 볼께 꽤 있다. 매일 너무 많은 이 영화와 드라마들 사이에서 뭘 봐야하나 리모콘을 딸깍딸깍 넘기며 볼게없군! 을 남발하는데.. 

 

이번 11월 말 12월 넷플릭스 순위에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에 따라 가족적인 영화나 드라마가 인기를 끌고 있는듯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