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제품 리뷰

아마존 파이어스틱 고장 후기

by 아야찌 2020. 12. 2.
728x90

우선.. 넘나 짲응난다. 아마존 파이어스틱 우오오오!!! 

올해 초에 아마존 파이어스틱을 사고 잘 사용했다.

ayaworld.tistory.com/27?category=859327

아마존 파이어스틱 사용후기 (내돈내산)

드디어 티비 장식품이라는걸 샀다. 집에서 나는 넷플릭스를 주로 보는데, 매번 컴퓨터 hdmi선을 연결해서 보거나 아이패드로 보거나했다. 사실 이것도 익숙해지니까 불편하진 않았는데, 에어비

ayaworld.tistory.com

 

그런데, 10월 초? 9월말부터 리모콘이 고장이 났다. 배터리 문제인줄 알고 새로 사고 끼우고 별의별짓을 다 해봤지만 안되서 결국 고장이라고 판단.

 

그리고 또다른 고장도 남...ㅎㅎ 

 

 

 

 

일단, 리모콘 고장부터 말하자면 리모콘이 티비에 안먹힌다. 티비 문제인가 싶었는데 티비 리모콘은 매우 잘된다. 하... 고쳐보겠다고 1시간 넘게 유튜브, 구글링 영어로도 서치해봤지만, 불능!!! 으오오.

 

하지만 아마존 파이어스틱을 사용할수있는 한가지 방법이 남아있다.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기. 



구글이나 애플스토어에서 FIre Tv를 다운로드 하고 리모콘을 사용하면된다. 티비보다가 폰을 찾아야 한다는점이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다. 물론 처음에는 이 부분이 너무 불편해서 리모콘만 새로 살까 했는데, 아마존을 뒤적뒤적해보니 리모콘값이나 새 물건 값이나 그게그거더라. 돈아까워...

 

 

그렇게 스마트폰으로 잘 사용하고 있다가, 스마트폰 FIRE TV 어플사용이 잘 안먹히기 시작했다. 이떄부터 진심 파이어티비에서 구글크롬으로 바꿀까 많이 알아봤다. 티비랑 폰이랑 연결이 계속 안되고 Connecting..만 뜨니 기분좋게 티비 켰다가 결국 니가 이기냐 내가 이기냐 게임을 하게 되는거다. 너무너무 짜증났다. 

남편폰도 연결이 안되고, 내폰도 연결이 안되고 그래서 찾아냈다.!! 아마존 파이어스틱을 뺏다가 다시 연결해서 초기화 시켜버렸다. 그러니 또 잘된다. 참...놔.. 

 

 

그러나, 이번에 파이어스틱이 완전히 고장나게 된다면 다음번엔 구글로 갈아탈 예정이다. 물론 난 어플도 넷플릭스 유튜브 정도를 매일 쓰긴 하지만, KAYO라는 호주 국민 스포츠 어플이 없어 스트리밍도 안되고 가격도 그다지 엄청 싸진 않은듯하기 때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