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변경 및 해지

by 아야찌 2020. 4. 21.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 안보시는분 없으시죠~? 

유튜브 볼거 없어지면 넷플릭스보다가 다시 볼거리 없으면 유튜브로의 무한반복ㅋㅋㅋ

넷플릭스 가격과 추천 요금제 그리고 변경과 해지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할께요

 

 

 

 

우선, 넷플릭스를 처음 가입을 하고나면 1달동안 무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한달 이용하고나면 볼게 너무 많이 남아서 또 신청하게 되는 무한굴레에 빠지게 됩니다.

 

 

넷플릭스 가격 

넷플릭스는 크게 3가지의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위의 표를 참조하면 가격은 9500원, 12000원, 14500원으로 대게 만원 언저리에 1달동안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격의 가장 큰 차이는 기기 몇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화소를 이용할건지에 대한 차이 입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9500원 12000원 14500원
HD HD UHD
동시 1대 이용가능 동시 2대 이용가능 동시 4대 이용가능

 

 

저는 현재 친구 2명, 남편1명, 저까지 포함해서 4명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스탠다드를 사용중입니다.

처음 프리미엄권을 사용했는데 의외로 넷플릭스 보는 겹치는 시간이 없어서 스탠다드로 바꿨습니다.

게다가 저희집 TV는 UHD를 지원하지도 않고, 대부분 태블릿으로 넷플릭스 시청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족끼리 본다면 스탠다드 , 친구 여러명이 함께 한 아이디로 시청하는데 시청시간이 겹친다면 프리미엄권을 추천드립니다. 

 

 

 

 

 

 

결제는 정기결제만 되며, 넷플릭스 로그인을 해서 계정에 들어가게 된다면 위 사진처럼 내가 어떤 이용권을 사용하는지 언제까지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멤버십 변경을 원한다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에 멤버쉽 해지를 누르게 되면 정기권 날짜가 끝나는날 자동 해지도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결제는 1달 정기결제로 자동으로 넘어가게 되며, TV,태블릿,스마트폰까지 한개의 아이디로 모두 연동되어 즐길수 있습니다. 

 

 

한개의 아이디로 여러명이 시청할때

 

 

 

넷플릭스를 처음 로그인 하게 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명에서 한개의 아이디를 사용하실 경우에 아이디 속에 내 프로필을 파서 따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