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일과 현재까지의 루머 정보

by 아야찌 2021. 2. 25.
728x90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나오기가 진짜 얼마 남지 않은걸까요? 4세대가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듯 한데 벌써 앱등이들은 5세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1년 중으로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핫할 수 밖에 없는 듯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에서는 디자인의 변화와, 4세대에서는 카메라 디자인이 바뀌었으니, 이번 아이패드 프로는 디자인보다는 사양 업그레이드에 더욱 포커스가 맞춰져 있을거라는 예상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금형 설계도가 유출 사진을 보아도 기존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는 거의 흡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메라도 듀얼 카메라에 라이다 센서가 포함된 카메라 섬 디자인도 유지되고 있으며, 풀 스크린에 가까운 전면 디스플레이 역시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5세대의 사양은 업그레이 될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루머로는 프로 5세대는 미니 LED를 탑재할것과 OLED를 탑재를 할것의 의견차이가 팽팽하게 갈리고 있습니다. 어느것이 되었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CD는 더이상 사용하지 않겠다는 거겠죠. 

 

 

 

 

 

 

 

 

아이패드 프로 5세대 AP의 경우에는 기존대비 코어 갯수를 늘리고 그래픽 성능을 강화한 A14X가 탑재 될것이라는 루머가 대다수입니다. 역시 애플이 디자이너들의 원픽 브랜드라는 사실은 무시할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5는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첫 태블릿PC가 되지 않을까 하는 시장 전망이 있습니다. 

 

출시일의 경우 2021년 봄 출시와 가을 출시 설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봄은 조금 이른듯 싶고 가을쯤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