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소프트웨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은? 무료버전 학생할인까지

by 아야찌 2020. 5. 19.
728x90

요즘은 글쓰기 보다 영상 촬영과 편집을 더 많이 하고 보편화 되어가고 있는 시대이죠.

컴퓨터로 영상 편집을 하시는 분들은 윈도우에서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맥북에서는 파이널컷을 많이 사용할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애플 충이지만, 노트북은 삼성을 쓰고 있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편집하고 있어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로 영상 편집한 편집본 보러가기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플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무궁무진하지만,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측정한 앱 사용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하기 전 일주일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일주일 써보고 맘에 들면 다운받아 써라! 이거죠. 

대부분의 동영상툴이 그렇듯, 일주일 쓰다보면 다른 앱 쓰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어려운 용어들과 내가 공부하며 배웠던 기술들이다 보니 다른 어플로 넘어가기가 어렵죠. 

마치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같은 존재입니다. 하지만, 나에게 영상편집이 잘 맞는 존재인가 아닌가를 알아볼 수 있는 시기이니 이때 잘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도비의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파일 가격을 매기는것이 아닌, 매달 구독료를 내는것과 같이 다달이 지불해야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월 구독료는 24000원. 12개월 연간 이용료는 277.200원이라 나와있지만, 이건 1년 약정을 걸었을떄의 가격입니다. 만약 나는 3개월만 이용할거라 1달씩 이용하게 된다면 월 37000원 입니다. 계속해서 프리미어 프로를 이용하실분이라면 연간 약정을 걸고 페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어 프로를 결제하시면, 100G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프리미어 러쉬, 어도비 포트폴리오, 어도비 폰트, 어도비 스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스파크란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하는 간단한 사진편집, 영상편집을 할 수 있는 툴로 소셜미디어를 사용한 비지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습니다. 

 

 

 

 

 

학생 & 교사 할인

 

 

학생이나 교사일 경우 어도비의 모든 툴을 이용하는데 할인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이 거의 프리미어 프로의 가격보다 저렴하니, 학생이신분들 교사이신분들은 할인 받아서 모든 툴 다 이용하세요. 대신 1년 약정의 경우의 가격입니다. 

 

Tip 

어도비에서 학생 검사를 철저하게 하지 않더군요. 하하하. 트릭이지만 학생증의 인증이나 이런게 없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어요. 단, 본인의 책임입니다.

 

 

어도비 취소 약정

 

어도비의 구독 취소시 환불은 14일 내 전액 환불이 됩니다.

단, 14일이 지난 후 취소하면 남아있는 약정기간의 50%의 해당하는 금액이 청구됩니다. 

 

예를들어 내가 두 달만 어도비를 이용하고 취소를 한다면 나머지 10개월치의 50%를 해당하는 금액이 청구됩니다. 

즉, 월 이용료 24000 x 10 / 2 = 120,000원이 청구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