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 11 인치 게임 추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by 아야찌 2020. 7. 31.
728x90

아이패드로 게임 하시나요? 

아이폰으로 게임 하시나요?

요즘 모바일게임 안하시는분은 없을듯 합니다. 심지어 저희 어머니조차 예전 하트를 주고받으며 애니팡을 시작으로 모바일 게임에 빠지셔서 지금까지도 캔디플러스나 고스톱까지 다양하게 모바일 게임을 즐기십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을 그다지 즐기지는 않았는데, 코로나19가 터지고 아이패드 프로를 지르고 나니 우연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눈에들어오더군요. 아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오픈한지는 그다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초창기 멤버로써 아직까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아이패드로 하기 짱이다!!

저는 아이패드로 심시티 빌드잇을 오랫동안 해왔는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깔면서 와 !! 이건 다른 그래픽이다! 를 느꼈습니다. 작은 핸드폰 화면으로 이리저리 터치하며 달리기도 좋겠지만, 큰 화면으로 터치하며 달리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정말 예전 어릴적 카트라이더를 한판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 당장이라도 빠지실듯 싶습니다. 

요즘은 예전보다 많은 차도 스페셜 캐릭터도 나오고 있는데,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이벤트로 무료로 좋은 차들도 얻어서 드라이빙 하기 좋을듯 싶습니다. 

 

 

갤럭시10, 아이폰8, 아이패드 프로11, 아이패드 에어2 를 이용하여 게임을 해봤는데, 단연 1위는 아이패드프로, 그 다음으로는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10, 아이폰8 순으로 좋았습니다. 마치 pc방에서 큰 화면으로 게임을 하다 집에와서 22인치 모니터로 게임을 하면 그 맛이 살아나지 않는 느낌이랄까요? 

 

 

 

 

저는 현재 호주에 거주하고 있어 한국서버는 사용하지 못하고 북미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데, 가끔 해외사는 한국인들을 만나면 긴장하고 달립니다. 역시 한국인들이 게임은 잘해요. 거의 매번 1위 못해도 3위는 하는데 한국인들과 하면 못들어 올때도 있거든요. 한국가면 서버 맞춰서 님들과 같이 드라이빙 하고싶네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90년대생이라면 퇴근후 친구들과 오랜만에 같이 달리면 재밌을것같네요. 친구들이랑 팀전하면 꿀잼이니까뇨.

 

혹시 북미서버 이용하시는 분 있으시면 저랑 한판 붙으시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