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생활정보

50 60대 먹기 좋은 종합 비타민 추천 (FEAT. 울 엄마가 극찬함)

by 아야찌 2021. 4. 17.
728x90

태생인지 유전인지 나도 개인적으로 영양보조제를 잘 챙겨먹진 않는데, 울엄마를 닮아서 인가 싶다. 그럼에도 30대가 되고 몸을 쓰는 직업이다 보니 체력적으로 많이 딸려서 몇년전부터 영양보조제를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이다. 

호주는 영양제 천국이 아닌가!!! 가끔 남편이랑 영양제 떨어지면 약국을 가서 영양제 쇼핑을 하는데, 처음엔 뭐가 좋은지 몰라 이 브랜드 저 브랜드 먹다가 1년전부터 영양제 정착을 했다. 참고로 우리 남편은 영양제 광팬이다. 

 

 

고혈압 있는 엄마께서 평소 고혈압약을 챙겨 드시니 영양제라고는 병원에서 처방받은 오메가3밖에 드시지 않는다 하셨다. 그래서 내 영양제를 사면서 덤으로(?) 사서 보내 드렸는데 그 후로 꾸준히 엄마에게 영양제를 보내 드리고 있다. 

 

 

 

 

그것은 호주 브랜드인 스위스 SWISSE 50+ 우먼스 멀티비타민.

50세 이상 여성에게 추천하는 멀티 비타민. 연령마다 필요한 성분이 다르기 떄문에 연령에 맞는 종합 비타민을 먹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 우연히 사드린 종합비타민이다. 

 

스위스 공식홈페이지

swisse.com.au/our-products/swisse-womens-50-ultivite

 

Swisse Women’s Ultivite 50

Swisse Women’s Ultivite 50+ contains 43 vitamins, minerals, antioxidants & herbs to support women aged 50+ meet nutritional needs & maintain wellbeing

swisse.com.au

 

 

반값 세일할때 60정 2통을 보내 드렸는데, 1통을 드시고 나서는 이제는 비타민제를 먹지않으면 하루종일 피곤해서 꼭꼭 챙겨드신다고 한다. (유통기한 때문에 한번에 많이 보내진 않는다) 위 사진처럼 역시, 비타민B성분이 에너지 부스트를 해주는게 엄마의 피로도를 많이 서포트 해주는것 같다. 원래 엄마는 박카스를 사랑하셔서 쇼핑가기전, 목욕하기전 꼭 바카스를 한병 마셨는데 종합 비타민 먹고 난 후로부터 박카스를 끊으셨다니... 엄마에게 꼭 맞는 종합비타민이 아니었나 싶다. 진작 사드릴껄 싶다.

 

 

 

코로나 때문에 택배가 예전만큼 원할하지 않고 가끔 세일기간과 엄마가 원할때가 맞아 떨어지지 않을때가 있어 늦게 보내드렸는데, 막상 인터넷에 찾아보니, 한국에서도 저렴하게 살 수 있었다. 심지어 이 제품은 인기인지 유독 나이대가 있는 제품은 다른것만큼 반값세일도 잘 안한다. 진작 알았더라면 그냥 주문할껄 이때까지 세일기간 기다리고 택배보내고 한 내 자신이 참 아날로그스럽다 싶다. 

 

스위스 50+ 여성 멀티비타민 가격체크

 

ps. 개인마다 몸에 맞는 제품이 다르고 최저가로 살 수 있는곳 체크하시길... 

 

 

728x90

댓글3

  • 성실엄마 2021.04.17 09:17 신고

    호주는 비타민 천국 ㅋㅋ 전 이 말씀이 너무 공감되네요. 아예 마트 한 진열대가 다 비타민 이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센트륨이랑 블랙모어인가 그걸로 정착했더랬는데, 다음번엔 이걸로 도전할래요. 어머님을 생각하시는 마음이 너무 아름다우세요~
    답글

  • 페페입니다 2021.04.18 16:52 신고

    저도 먹을까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 yeejooho 2021.04.20 16:45 신고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미제국주의 타도;인간도 아닙니다. 정말 .양키 고홈 나가시오 ,당장!

    미제국주의 타도!  양키 고홈!  Bloody  yankee  get  out!  Yankee  go  home!  ㅡ (pax  americana)미제국은 망한다는 믿음만 굳어지는 "쎈 진보인"한반도 민족주의자 拜上^^;; 
     
    에혀라^^;;; 

    https://news.v.daum.net/v/20210414050618064 
     
    하나(1) Oh my  god(∽/=dog)!  이건 제2의 시모노세키/카스라테프트 조약정도로 미국  환경범죄 주동자급 테러리스트인 토니 블링컨의 작태/망언은, 전임자로 악마인(a  pure  evil) 개페이오  前미국무장관의 똥성반란에 이어서 똑같은 전형적 무력외교의 국제적 (환경테러인)전쟁선포입니다:즉  미제국주의 앞잽이들의 계속된  망발과 망언을 필두로 제3차 대전을 시작하는 (Pax  Americana)미제국은 망합니다(끝)^^;;;

    [거의 모든 댓글들이 지워지고 있고 - 목하 징한 테러의 연속으로 - 또 고문인 바로, 이멜마저 중간에 털리는 느낌이 드는 정황입니다. 아고 미챠욧 ㅠㅠㅠ]
    미제국주의 타도!!!

    미제국주의 앞잽이로 똥틀러 마이크 폼페이오 前국무장관을 다시 고발합니다. 즉 전 미식축구스타 오제이 심슨의 전처 니콜과 함께 론이란 젊은 친구를 무참히 살해했다고 믿는 바 femicide 여성혐오살인입니다. 국제 똥성 테러리스트며 美 국정을 문란시키는criminal demonizing/demonisation 똥성/지하 컬트의 괴수ㆍ주범이며 한반도에 직격탄인 ㄱㅐ입니다. 쩝,쫍. "똥성애 꽃이 핀"미국의 타락상은 ㅡ 폭력과 범죄 그리고 마약의 범람등과 아울러 ㅡ 총체적 핵무력의 난맥상인 망亡조로 결국 망합니다. ㅠㅠ블친님들의 깊은 이해와 통찰을 바라마지 않습니다 ㅎㅎ
    blog.daum.net/yeejooho6

    blog.naver.com/yeejooho6

    story.kakao.com/yeejooho

    {^^;;;☠미쿡이 망할 때가 됐습니다,쩝[美 의회 폭동은 트럼프 '연출' 극우 '주연' 합작품(인터넷 뉴스)- 펌글 제목임]}아하 맞습니다. 맞고요. 좀 씁쓸하고 허탈한 느낌이 드는 미의회 폭동의 후폭풍(aftermath)이랄까. 솔직히 어느 정도 예상되는 막가파 됙일대통령ㅡ즉 자격미달내지는 함량부족의 ㅡ 악마친구인 또럼프, 저지른 정신 나간 리더쉽의 망국적 결말쯤으로 치부하고, 우리 자유대한의 전대미문의 똥성반란에 대하여 한 촌평입니당; 2010년 NLL에서 일어난 천안함 피폭사건은 당근 "극우 친일파 닥똥년 연출ㆍ기획(후원)에 씹안단/똥성꼬봉들 주연ㆍ합작품"이었다. 5명 사망인 폭동의 결과를 훨 넘는 애궂게 희생된 46人의 해군 전사자분들 희생에 묵념(합장)☆&♡ 쩝,쫍,쫍.ㅠㅠㅠ Have a nice day!

    Ps1.또한 미쿡의 고질적인 문제중 하나인 인종갈등/평등 이슈중 망국적인 흑백갈등이 있습니다.즉 美의사당 폭력 난입 사태의 근저엔 백인우월주의와 히틀러망령+똥성악마의 망발인 바 또(라이)럼프와 똥틀러 폼페이오 前국무장관 똥성일당컬트가 악마들입니다.
    PS2.
    [제목:ㅠ쓰가발(서울의 고어@)이런 몽키 쪽바린 아예 배리삐린 몽키라 버르장머릴 고칠일이지만 토니 블링컨은 ㅡ아시다싶이 또(라이)럼픈 똥성 앙마쉐기/친구였고 걍 ㅡ또 몽키 똥(코)돈 빠는 미 제국주의앞잽이로 일본 군국주의 악마 꼬봉이나 다름없네,저승사자가 코로나로 아무리 바빠도 다 대려 가시오 ㅠ]

    Oh my god! 우선 일차로 미국이 ㅡ 최악인 트럼프를 지우는 조 바이든 정부를 한편 반기면서ㅡ돌아온 것이 아니라. 완전 돌았구먼유~ 쓰가발ㅠㅠ 양키 고홈 !!어차피 결국은 태평양은 일본도 어느나라의 앞바다도 아니올시다.아 약소 민족의 설움도 정도껏이지 천인공노할 일본 핵폐기물 공해/오염 무단 방류 범죄를 대환영하는 슈퍼 강국의 책임자는 똥머리로 몽키돈 쳐먹고 -감사!?"-맴맴이신지 망조로다 오호/ 어디 해보시구려. 뱅글 뱅글@참 나쁜 나라이고 미친 가이새키 소리가 아니고 무엇이요. 정말 어의 상실인,욜을 있는대로 받은 거북이논자는 미국측의 망발/망언이 일본측 범죄와 한치 다를 바없이/보다 더 괘씸하굽쇼:Yankee go home!미제국주의 앞잽이로 똥틀러 박살&맛이간 극우 추종자 쓰레기들 아웃입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