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드라마

악귀 넷플릭스 티빙 애플TV 디즈니 어디서 볼 수 있나요?

by 아야찌 2023. 7. 9.
728x90

김은희 작가님의 새로운 드라마 "악귀"가 요즘 핫한 드라마입니다. 배우 김태리씨는 미스터선샤인에서 부터 팬이 되서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도 진짜 너무 연기를 잘해서 왕 팬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김은희 선생님의 작품을 하다니!!!! 제가 좋아하는 두사람의 조합이라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악귀 방영시간 

드라마 "악귀"는 6월2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SBS 금토 밤10시에 방영됩니다. 7월 29일 종방입니다. 앞으로 한달동안 금요일 토요일 집에 일찍 들어와야겠네요!

 

 

줄거리 

9년차 공시생으로 평범한 삶을 꿈꾸던 산영(김태리) 는 아빠의 유품을 받은 뒤부터 살인 사건 현장에서 자신의 지문이 나와 당황스러워 합니다. 그러다 한 미스터리한 남자가 자신에게 귀신이 씌였다고 합니다. 그 때부터인지 산영은 자신이 자꾸만 변해감을 느끼고 무서워 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만난 염해상교수 어머니의 죽음, 그리고 그 귀신에 얽혀져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만들어졌습니다.

 

악귀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로써, 작품 내에는 댕기, 옥비녀,금줄 등 민속학적 요소들이 잘 녹아져있습니다. 민속학을 바탕으로 한 전개와 한국의 고유 정서인 '한'을 잘 표현한 드라마 입니다.

 

역시 김은희 작가님은 명성답게 신선한 소재를 재미있게 잘 풀어져서 만들었다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악귀 어떤 OTT에서 시청가능한가요? 

이번 악귀는 안타깝게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없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 디플 통해서 보실 수 있고 추가로 웨이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X

애플 TV X

티빙 X

디즈니 플러스 O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으십니다!!! 월 9900원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