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영화 발레리나 출연진 여고생 제작진 평점 정보

by 아야찌 2023. 11. 14.
728x90

영화 발레리나는 2023년 10월 6일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로, 죽음의 복수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입니다. 

 

 

 

 

감독 : 이충현

각본 : 이충현

출연진 : 전종서, 김지훈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러닝타임은 93분

 

 

출연진 및 등장인물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 신세휘, 박형수, 김무열, 신세휘, 장윤주

 

 

감독 이충현 

1990년대생의 젊은 감독이며, 영화 "콜"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감독또한 배우처럼 잘생겨서 핫했던 감독님이죠. 

 

영화평점 6.51점

 

 

영화내용 요약

자신의 집에서 친구가 자살한 것을 발견합니다. 전직 경호원이었던 옥주(전종서)는 친구(발레리나)가 남긴 마지막 부탁인 복수를 해주기 위해 아름답고 무자비한 복수를 하게됩니다. 

친구를 자살로 이끈 최프로(김지훈)과 그의 조직에 복수를 시작하기위해 최프로가 운영하는 클럽에서 마약을 파는 것을 알아내고 그를 만나서 자연스럽게 모텔까지 가게 됩니다. 마약에 취해 쓰러져 있던것 처럼 보인 옥주는 최프로가 음란 영상을 만들기 위해 작업하려던것을 알고 죽일려 들지만 다른 놈들이 나타나 도망가게 됩니다. 모텔을 나오면서 여고생을 구해서 같이 탈출하게 됩니다. 

 

 

영화 결말 

다음 복수를 계획하고 다시 최프로의 본거지를 찾아가 여유부리는 조직보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고 조직원들도 초토화 시켜버립니다. 시원하게 복수하교. 그 조직원을 초토화 시켜버리는 와중에 찾아온 최프로도 고통속에 죽여버린 뒤, 최프로 수첩에서 다음 픽업 예정 스케쥴을 보고 그곳으로 향하는 옥주 모습을 끝으로 끝이납니다. 

 

 

여고생은 누구? 

여기서 나오는 여고생은 발레리나와 같은 일을 겪은 여고생으로 옥주와 만난 이후로 준비했던 계획들을 함께 실현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여고생 역할을 맡은 특별출연자 배우는 신세휘씨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