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릭스 영화 'SAS 특수부대 : 라이스 오브 블랙 스완' 줄거리, 결말, 리뷰

by 아야찌 2021. 9. 21.
728x90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가 썩 마음에 들지 않는 요즈음 입니다.. 그런 와중에 눈에 들어온 SAS특수부대. 낯익은 얼굴 때문인지 그냥 끌려서 보게 된 영화입니다. 

 

 

줄거리 

한줄 요약을 하면 '사이코패스 SAS 요원 VS 싸이코패스 블랙스완' 이 아닐까 합니다. 

 

 

악명 높은 사설 민간 조직인 블랙스완은 영국 총리의 의뢰를 받아 가스배관 공사를 위해 마을 사람들을 쫒아내는 일을 합니다. 마을 사람들을 모조리 죽이며 쑥대밭을 만들던중 한 아이가 촬영하여 영상을 공개해버립니다. 이 일로 블랙스완은 지명수배 되었고, 영국 정부과 관련되었다는 것을 감추기 위해 총리는 SAS부대를 시켜 블랙스완을 잡기로 합니다.

 

 

SAS부대는 블랙스완을 잡으러 가지만, 블랙스완은 이미 탈출해버린 상황. 블랙스완을 잡는 와중에 같은 조직원을 사살하여 정직 처분을 받은 주인공 톰은 여자친구 소피와 함꼐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가기로 합니다. 

톰과 소피는 파리로 향하는 열차에 탑승하고 이 열차에 블랙스완 조직원들이 몰래 탑승합니다.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톰은 몰래 본부에 블랙스완에 대해 보고합니다. 열차에 SAS요원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블랙스완들은 톰을 찾아 나서고, 그 와중에 열차에 폭발사고를 내면서 승객들을 단번에 제압해버립니다. 

 

 

 

결론 (스포있음)

 

 

열차가 서 있는 터널로 출동한 SAS 요원들은 블랙스완을 전원 사살하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하지만 블랙스완의 정보원은 톰의 동료였던 데클런이었고, 그로부터 정보를 전달받아 SAS부대 진입을 대비합니다. 블랙스완들은 소피가 SAS요원과 관련있다는것을 알아차리고 그녀를 인질로 잡아들입니다. 이를 눈치챈 톰은 블랙스완 요원을 인질로 잡아들이죠. 

 

 

 

 

블랙스완은 영국총리에게 자신을 고용했따는 것을 인정하거나 5억달러와 함께 탈출할 헬기를 달라고 요구하고, 그들은 5억을 챙깁니다. 블랙스완들은 소피를 데리고 가스배관을 이용해 탈출해버리고, 톰은 소피만 그냥 넘기면 된다고 하지만 그들은 가스배관을 폭발시켜버립니다. 폭발의 충격에서 정신을 차린 그들은 소피의 허벅지를 칼로 찌르고 도망칩니다. 톰은 소피에게 달려가고 소피는 자신은 괜찮으니 그들을 죽여버리라고 합니다. 

 

톰은 결국 그들을 다 죽이고, 톰과 소피는 결혼하고 데클런은 5억달러를 꿀꺽하고 도망칩니다. 데클런의 위치를 찾아냈다는 소식을 들은 톰에게 얼른 가서 끝장내 버리라고 하고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후기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영화들의 짬뽕버전이 SAS 특수부대 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사이코패스 VS 사이코패스 라는 신선한 소재였지만, 그게 오히려 독이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액션의 몰입도도 좀 떨어지고...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영화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