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드라마

강추 넷플릭스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결말 스포있음

by 아야찌 2020. 8. 20.
728x90

드디어 넷플릭스에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가 나왔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엄청 밀어주길래 판타지 광도 아닌 저도 우연히 보기 시작해서 빠져 시즌1을 한번에 다 볼정도로 재밌는 판타지 드라마 입니다. 그런 엄브렐러 아카데미가 시즌2가 나왔다니, 7일 연속 근무에도 불구하고 퇴근하고 집에와서 꼬박꼬박 봐서 3일만에 다 봤습니다. 아쉬운점이라면 10화까지 밖에 없어서 ㅠ_ㅠ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줄거리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각기다른 초능력과 성격 그리고 이야기를 가진 아이들이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투닥거리면서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입니다. 

 

 

 

시즌2는 시즌1과 같이 세계 종말을 막는것 입니다. 시즌2는 시즌1의 이야기를 이어받아 1960년대 과거로 돌아와 시간여행을 하면서 2019년과 다른 형태의 세계 종말을 막는 이야기 입니다. 바냐의 폭발로 달리 파게되고 2019년의 종말, 파이브의 능력으로 모두 1963년 다른 시간대에 뿔뿔이 흩어져 도착하게 됩니다. 이들은 각기 다른 시간대로 각자 자신의 방식으로 새로운 삶을 살아갑니다. 

 

하지만, 넘버 파이브는 미국과 소련의 핵 전쟁과 자신의 남매들이 전쟁터에 있다가 세계가 종말하여 모두 죽는것을 목격합니다. 파이브는 이를 막기 위해 뿔뿔히 흩어져 있는 남매들을 찾아 종말을 막으려고 애씁니다. 

 

시즌1과 같이 답답하고 짜증나던 주인공들은 그 캐릭터를 벗어버리지 못하고 여전히 캐릭터를 고수하고 있어 짜증이 밀려올떄도 있지만, 시즌1의 경험 덕분인지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여전히 답답...ㅎㅎ 각 캐릭터의 성격이 너무 달라서 이야기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게 이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묘미이죠. 

 

 

결말 (스포 있음)

 

 

1963년 종말의 원인 또한 시즌1과 같이 바냐입니다. 바냐를 러시아 스파이로 오해한 FBI가 그녀를 전기 고문을 하게 되었고 기억을 잊었던 그녀는 전기고문과 함께 기억이 돌아고고 대형 폭발을 일으키게 됩니다. 그때 캐네디  대통령의 행력이 진행되었고 그 폭발이 러시아의 소행이라고 생각한 미국은 러시아에 핵무기를 발사했고 이것을 시작으로 3차대전이 일어납니다.

 

커미션에 우연히 가게 된 디에고가 이 사실을 알게 되고 바냐를 막기 위해서 디에고, 앨리슨, 클라우스는 바냐를 찾아가지만 그들은 막지 못하지만 넘버6인 벤이 바냐의 영혼에 들어가고 바냐를 위로하며 폭발을 막습니다. 

 

바냐가 깨어나고 바냐가 살렸던 아이인 할런의 농력이 폭발하면서 모두가 농장으로 몰려가고 동시에 커미션의 모든 암살자들이 그들을 쫒습니다.  핸들러의 공격에 모두 죽음을 맞이하지만 파이브는 죽기 직전 아버지가 말한 초를 통한 시간이동이 생각나고, 그것을 이용해 시간을 조금만 앞당겨 형제들을 살리고 핸들러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다시 2019년 엄브렐레 아카데미 집으로 돌아온 형제들. 하지만 이들이 돌아온곳은 엄브렐러 아카메가 아닌 평행세계에서 만난 벤과 또다른 초능력자들이 사는 스패로우 아케데미였죠. 시즌3에서는 벤의 역할이 좀 더 많이 나오지 않을까라는 기대감도 생기네요.

 

시즌2 중간에 나온 아버지는 외계인이었는것도 시즌3에서 밝혀질듯 합니다. 시즌2에서 시즌1보다 좀 더 발전한 모습의 엄브렐러아카데미의 형제들이라 좀 더 재미있었던듯 합니다. 강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