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릭스 프로젝트 파워 결말 후기

by 아야찌 2020. 9. 3.
728x90

8월 14일 넷플릭스로 개봉한 프로젝트 파워는 제미이 폭스, 조셉고든 레빗, 도미닉 피시백 등이 출연하는 히어로(?)영화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로 나왔는데, 그다지 엄청난 장면은 없었지만 약물복용과 잔인함등에서 청불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나오자마자 2주동안 호주 넷플릭스에서도 1위를 하였지만, 현재는 8위까지 떨어졌네요.

 

 

2020.08.14 개봉

액션 / 미국 / 111분

 

줄거리

 

암암리에 판매되어오던 미스터리한 캡슐. 이 캡슐을 먹는 사람은 5분간 초능력을 발산하게 된다. 뉴올리언스의 마약 딜러 로빈 (도미니프 피시백)은 알약을 거래하기 위해 나갔다가 알약을 빼앗길 위험에 처하게 되자 경찰인 프랭크(조셉 고든 레빗)이 그녀를 도와주고 그들은 약을 팔기 시작한다. 이것들이 세상에 나오게 되면서 이를 악용한 초능력 범죄가 증가하자 한 프랭크와 10대소녀인 로빈, 아트는 한 팀이 되어 도시 전체를 혼돈에 빠트린 파워의 출처를 찾아 나선다. 

 

결말 

 

자신의 딸이 초능력을 가진 상태로 태어나자 타겟이 되어 아트의 눈 앞에서 납치당하게 되고 그는 딸을 찾기 위해 로빈, 프랭크와 함께 약을 악용하는 악당들을 찾아내고 로빈은 딸을 찾게 된다. 

 

 

딱총새우 

최후의 순간 발휘된 아트의 초능력인 딱총새우!!

도대체 딱총새우가 뭔지 저도 영화보다 찾아봤는데요...ㅋㅋㅋ 딱총새우는 유리병도 깨버릴 수 있는 강력한 집게발을 가진 새우로 사냥감을 겨냥한 집게는 1mm초 이내 순식간에 잡힌다고 합니다. 이 딱총 새우는 먹이에 닿기도 전에 엄청난 압력의 충격파로 죽이는 집게발이라는 비밀병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딱총새우 정보 더보기

www.hani.co.kr/arti/animalpeople/ecology_evolution/826243.html

 

딱총새우의 충격파 비밀병기는 어떻게 진화했나

[애니멀피플] 초고속 집게발로 ‘버블 제트’ 충격파 일으켜 에너지 비축 돌기 등 간단한 형태변화가 비결

www.hani.co.kr

 

후기

 

평소 판타지 영화를 즐겨보지 않아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다지 엄청나게 재미있는 영화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엄청나게 노잼이라 보지 못할 정도도 아니었고, 집에서 심심할때 킬링타임으로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판타지 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또 다르게 해석될수도 있겠지요. 작품성이 뛰어난 편은 아니었지만 또 너무 후지지도 않은 딱 6-7점대의 영화라고 생각됩니다.(개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