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Feat. 아담 샌들러)

by 아야찌 2021. 2. 11.
728x90

코미디 영화의 대가 아담샌들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담샌들러의 로코 팬이랍니다. 가볍게 아무생각없이 너무나도 좋지요!!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아담 샌들러의 영화를 추천하고 갑니다. 아무생각없이 하하호호 웃고싶다면 이 영화들을 보세요!! 

 

 

<그로운 업스 >

 

어릴적 절친들이 가족동반으로 여름휴가를 가게되는 영화이다. 각자 다른 환경에서 다른 어려움을 가지고 살고 있지만, 여름휴가를 떠나 그 곳에서 어릴떄 순수했던 모습 그대로 싸우고 놀리면서 다시 똘똘 뭉치게 되는 그런 이야기다. 영화는 잔잔하지만 빵빵터지는 에피소드들이 지루하지 않게 해준다. 

 

 

<블랜디드>

 

돌싱 남녀의 최악의 소개팅, 다시 만날 줄은 몰랐다!

아내와 사별한 남자 ‘짐’(아담 샌들러)과 남편과 이혼하고 홀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로렌’(드류 베리모어)은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다. 장소부터 음식, 대화까지 모든 게 엉망이었던 첫 만남으로 그들은 서로에 대해 최악의 첫인상을 가진 채 헤어진다. 우연한 기회로 짐과 로렌은 각자의 아이들과 함께 광활한 대자연의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나게 되고, 둘 사이에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가 싹트게 되는데…

 

 

<클릭 >

 

 

아담 샌들러의 인생 개조 프로젝트 | 빨리 감고, 되돌리고, 정지하고... 내 인생 내 맘대로!

건축가 마이클(아담 샌들러)은 어여쁜 아내(케이트 베킨세일)와 두 아이를 둔 가장으로 끊임없이 밀려드는 일과 가정 돌보기까지 두 마리 토끼 잡기에 정신 없는 평범한 직장인. 집에서 TV를 틀려다 수많은 리모컨에 헷갈려 하던 마이클은 여러 기기를 하나의 리모컨으로 조정하는 만능 리모컨을 얻어온다. 그날 밤, 서재에서 작업 중이던 마이클은 시끄럽게 짖는 강아지에게 홧김에 조용히 하라며 리모컨의 소리 줄임 버튼을 누른다. 그런데 이게 웬일, 진짜로 짖는 소리가 줄어드는 게 아닌가!
  만능 리모컨의 깜짝 놀랄 기능은 이제부터 시작! 길거리에 쭉쭉 빵빵 그녀가 지나가면 슬로 모션으로 몸매 감상, 꽉 막힌 교통체증에 시달리는 출근시간은 빨리 감기로 순식간에 회사 도착. 첫 키스 때 흐르던 음악을 기억 못한다고 토라지는 아내에겐 되감기로 그녀의 옷차림까지 기억해내 사랑스러운 남편 되기. 무슨 일이든 맘대로 조정할 수 있는 만능 리모컨 덕에 유쾌한 인생개조를 시작한 마이클은 룰루랄라 즐겁기만 한데..

 

 

 

 

<머더 미스터리>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개봉한 영화 머더 미스터리! 제니퍼 애니스톤과 아담 샌들러가 부부연기를 하는 영화. 둘은 부자들과 유명 배우가 가는 선상파티게 가게되고 거기서 개최자인 맬컴이 칼에 맞는 사고가 일어나게 된다. 그런데 이날 참석자들은 마치 짠듯이 주인공부부를 범인으로 지목하죠. 그리고 수사관 마저 부부를 의심하게 됩니다. 여기서 부터 둘은 누명을 벗기 위해 진짜 범인을 찾아나서는 영화이다.

영화는 진지하지도 엄청 웃기지도 않은 딱 애덤 샌들러 영화구나 하는 영화입니다. 팬이라면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