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스파이더맨3 캐스팅 _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 톰 홀랜드

by 아야찌 2021. 2. 17.
728x90

스파이더맨3가 2021년 12월 23일에 개봉할거라는 이야기가 떠돌면서 많은 팬들에게 캐스팅에 대한 루머딀이 많이 떠돌았습니다. 최근까지의 스파이더맨3의 캐스팅과 루머등에 대한 총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루머가 많아서 이것저것 떠돌아다니는걸 정리하면서 저도 기대를 빠방빠방 하고 있는중입니다.!!!

 

 

우선 가장 흥미로운점은 역대 스파이더맨들이 다 나온다는거죠! 

 

우리들의 원조인 1대 스파이더맨 토비 맥과이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앤드류 가필드 그리고 MCU의 우리들의 친절한 이웃 톰 홀랜드까지 모두 등장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오호홋 제 흥미를 가장 이끄는 부분이 셋이 모두 등장한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전 원조 토비 팬입니다. 샘스파이죠) 아마 스파이더맨들의 공통된 적을 상대하기 위해 평행세계의 같은 캐릭터가 모이는것은 마블 코믹스의  <스파이더버스> 내용에서나오는것처럼 내용이 전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토비 맥과이어 _ 스파이더맨 원조 "샘스파"

원작 스파이더맨. 찌질함, 궁상맞음, 현실감 있는 캐릭터입니다. 우리들의 친절한 이웃이지만, 집으로 돌아오면 학자금과 집세를 걱정하며 과제를 해야하는 우리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학생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가필드 _ 어메이징 스파이더 "어스파"

 

활기차고 역동적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입니다. 현란한 입담으로 악당들도 정신을 못차리게 하는 매력을 가졌습니다. 찌질한 스파이더맨을 답답하게 느끼셨다면, 앤드류 스파이더맨에 빠졌을 가능성이 높겠죠.. 게다가 잘생겼습니다.

 

 

톰 홀랜드 _MCU "홈스파"

톰 홀랜드는 토비와 앤드류의 장점을 모두 물려받은 고등학생의 어린 스파이더맨을 보여줍니다. 적당한 입담과 특유의 찌질한 모습까지 함께 담겨져 있어서 귀여운 톰의 모습을 느끼기엔 딱인듯 싶습니다. 

 

 

 

올 연말에 개봉하게 될 스파이더맨3는 2019년 스파이더맨2 "Far from Home"의 정식 후속작으로 마블 MCU소속 영화로 개봉됩니다. 원래 2021년 7월 개봉예정이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개봉이 계속 연기되고 있는데, 올해안에는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개봉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