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드라마

펜트하우스2 줄거리, 등장인물도, 이지아는 나올까?

by 아야찌 2021. 2. 23.
728x90

지난 주말부터 다시 달리기 시작한 펜트하우스 시즌2!! 생각보다 시즌2가 빨리 나와서 너무 기쁩니다. 스카이 캐슬과 부부의 세계를 합쳐놓은것 같은 막장 중 막장 드라마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저 또한 매 회 반전의 반전이 거듭되어 심장 쫄깃하게 봤더랬죠. 이렇게 우리는 일상에서 자극적인것들에 중독되어가고 있나 봅니다. 이제 왠만해서는 드라마들이 시시하게 느껴질 정도이니 말입니다. 

 

 

 

펜트하우스2는 SBS에서 매주 금, 토 10PM 에 시작되며 13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줄거리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라고 합니다. 

 

펜트하우스2는 시즌1이 끝난 후로 약 2년의 시간이 흐른 후 뉴욕 공연의 막이 오르고 소프라노(김소연)이 노래를 하며 시작합니다. 현상수배범으로 쫒기던 오윤희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주단테(엄기준)의 로맨틱한 프로포즈로 모든것이 완벽했습니다. 

 

아마 시즌2에서는 오윤희가 로건리(박은석)과 손잡고 천서진, 주단테 커플을 제거하는 권선징악의 형태로 가지 않을까 조용히 예측도 해봅니다. 

 

한편 석훈(김영대)는 혼자 살아가며 어려움을 겪는 배로나(김현수)의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고 마음아파 하는데, 로라는 과연 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요? 

 

 

이지아의 등장은 과연?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가장 관심사가 심수련(이지아)이 나올것인가가 아닐까 싶습니다. 펜트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온 등장인물에는 이지아가 나오지 않지만, 나비문신녀가 이지아 아닐까 하는 사람들의 추측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도

 

시즌2 등장인물은 시즌1과 거의 동일하며, 달라진점은 새롭게 추가된 인물 진분홍(안연홍)이 있습니다. 또 더이상 나오지 않는 인물로는 심수련, 민설아, 천명수, 조상헌, 윤태주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