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

어벤져스:엔드게임 ; 줄거리, 결말 (스포있음), 후기

by 아야찌 2023. 4. 1.
728x90

어벤져스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와 흥행을 하였던, '어벤져스:엔드게임' 진정한 어벤져스 팬이라면 못보고 지나쳤을리 없는 좋은 영화 중 하나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긴 영화시간에도 중간중간 사이드와 액션, 감동의 요소를 채움으로 지루할 틈없이 시간킬링 할 수 있었던 영화라 생각합니다.

 

 

줄거리

 

줄거리는 이전 영화에서 어벤져스의 살아남은 멤버들이 인피니티 스톤을 사용하여 손가락 한 번으로 우주 생명의 절반을 지워버린 악당 타노스로 인한 피해를 되돌리려는 이야기로 이어져 나갑니다.


어벤져스는 타노스가 인피니티 스톤을 다시 가져와 자신의 행동을 취소하는데 사용하기 전에 인피니티 스톤을 수집하기 위해 시간 강탈에 착수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고 과거의 자신과 대면합니다.

 

마지막까지 전투를 통해 어벤져스와 동맹은 타노스의 군대와 싸우고, 우주를 구하게 됩니다.

 

결말(스포주의)

 

'Avengers: Endgame' 끝에서 어벤져스와 그들의 동맹은 치열한 싸움 끝에 타노스를 물리치고 인피니티 스톤을 구하게 됩니다. 마지막 타노스의 인피티니 스톤을 저지하고, 희생을 통해 우주 생명체의 절반이 지워져버렸던 손상을 되돌릴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벤저스(아이언맨)과 동료들이 그 과정에서 희생되어 만들어낸 우주평화가 되었습니다.

 

후기

 

어벤져스 시리즈 중 가장 화려하고 멋진 액션의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마지막 아이언맨의 희생은 감동까지 받을 정도로 깊은 인상을 남았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나올것만 같았던 어벤져스 시리즈의 막을 장식할 것 같은 장면과 세계최강 타노스의 죽음, 결말과 영화의 끝이 좋았던 영화였습니다.

어벤져스를 좋아하는분, 좋아하지 않는분 구분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영화이니 휴식을 가지는 시간이 생긴다면 킬링타임으로도 충분히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