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법 웹사이트

by 아야찌 2020. 4. 17.
728x90

넷플릭스로 집콕 생활 잘 버티고 계신지요~?

저에겐... 4명의 넷플릭스 흡혈귀가 존재한답니다ㅋㅋㅋㅋㅋ 

분명 돌아가면서 결제하자 해놓고 한번도 돌아가면서 해본적은 없네요.

그래도 2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친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으니 만족한답니다. 

 

 

 

 

 

 

넷플릭스 볼려면 이것저것 많이 클릭들 해보잖아요.. 그중 재미없는거 클릭해서

추천영상에 자꾸 이상한것만 뜨고ㅜㅜ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웹사이트 지만, 아이폰에서도 같은 순서로 할 수 있으니 잘 따라오세요~~

 

 

 

 

1.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 합니다.

https://www.netflix.com/browse

 

Netflix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2. 사용하고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계정이 보입니다. 계정으로 고고 

 

 

 

 

3. 계정의 모습입니다. 쭉쭉 내려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프로필, 언어, 시청기록 등등이 뜹니다. 

시청기록의 보기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4. 시청기록의 모습입니다. 가장 아랫쪽으로 내려가면 파란 글씨로 '모두 숨기기' 를 하시면 이때까지 보았던 모든기록들이 사라집니다. 

하나씩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제목 오른쪽에 금지 표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삭제를 하면 나오는 안내문입니다. 콘텐트 추첱에도 이용되지 않고, 시청한 콘텐츠로 표시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성공적입니다. 

참 쉽죠잉? 

 

 

아이폰에서도 같은 순서로 하실수 있으니, 지우고 싶으신 넷플릭스 컨텐츠가 있다면 과감히 삭제해버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