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

낭만닥터 김사부4 시즌4 언제쯤 나올까

by 아야찌 2023. 7. 8.
728x90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정말 너무 재밌게 잘 보았다. 일부러 일주일씩 기다리기 싫어서 기다렸다가 한번에 몰아서 봤는데, 역시 기다리길 너무 잘한듯. 이렇게 재미있는걸 일주일씩 기다렸다 볼 생각하면 너무 애간장을 타니까. 

낭만닥터 김사부가 시즌3까지 나오는것 보면 역시 팬층이 어마어마한듯하다. 그리고 역시 시즌1보다 점점 더 스케일이 커지는게 점점 손에 땀이 흥건해 진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 결말

 

낭만닥터 김사부3 후반부터 시즌1에 나왔던 의사인 "강동주"선생이 외상센터에서 센터장대리로 나온다. 그리고 김사부가 꿈꿔왔던 완벽한 팀으로 수술까지 완성한다. 그리고 강동주는 시즌1에 나왔던 윤서정(서현진)에게 언제 오냐고 전화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이게 떡밥중 하나였던것 같습니다. 

 

돌담병원 식구들은 모두 일상으로 돌아갔고, 모두 해피앤딩으로 끝나는듯 하였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윤서정 선생이 돌아온다는 떡밥을 남겼습니다. 3년전 샌디에고에서 교환학생 프로그램 진행중이라고 하던 윤서정선생은 로스엔젤레스에서 온 캐리어를 택시에서 내리면서 돌담병원에 걸어들어가는 모습으로 닥터김사부3는 막을내렸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4 언제쯤?

 

윤서정선생이 시즌3 마지막에서 돌담병원으로 들어가는 모습으로 막을 내렸으니, 시즌4 또한 나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것이 확실한듯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4 에서는 돌담 외상센터의 완벽한 팀이 완성될까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이 2016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가 2020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3가 2023년 에 나왔으니 3년뒤인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4는 2026년쯤에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많은 돌담병원 식구들과 김사부의 마니아들은 시즌4에 대한 기대가 아주 클것으로 보입니다. 시즌3에서 차은재선생과 서우진 선생의 러브라인이 적극적이였던만큼 시즌4에서는 강동주선생과 윤서정선생의 본격적인 러브라인도 다루었으면 좋겠는 개인적인 의견도 내봅니다.. 시즌3처럼 베스트 팀으로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다루어도 좋을듯하고, 소재가 너무너무 많을것 같네요!! 미국드라마처럼 시즌10까지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낭만닥터 김사부 흥해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