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집에서 볼만한 액션 영화 추천_ 이스케이프 플랜

by 아야찌 2020. 4. 1.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할일없이 집에 있으니

하루에 한편은 영화를 보는것 같네요.

예능이나 드라마는 밀렸던거 다봐서 이제 일주일씩 기다려야하거든요...

재미있는 웰메이드 영화 추천도 부탁드려요.

 

 

 

오늘 봤는 영화는 이스케이프 플랜 Escape Plan 입니다. 2013년 작품으로 꽤나 오래된 영화지만 네어버 평점이 8.34로 꽤나 높은 편입니다. 

제목과 같이 주인공인 실베이터 스텔론이 교도소를 탈출하는 영화입니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도 나오니 믿고 보는 영화랄까요...?ㅎ 

 

 

주인공인 레이 브레슬린은 세계 최고의 탈옥 전문가이며 어떤 교도소라도 탈옥을 할수 있는 스페셜한 사람으로 나옵니다. 그는 직접 감옥에 들어가서 분석하고 약점을 찾아내면서 탈옥이 불가능한 감옥을 설계하기도 하는데요. 함정으로 인해 그가 설계한 절대 탈옥할 수 없는 감옥에 갇히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24시간 중무장한 교도관이 감시를 하며 유리로만 만들어진 수감방, 엄청난 빛을 발산해내며 진짜 벌 받는듯한 공간인 독방. 햇빛이라곤 들어오지 않는 깜깜한 감옥에서의 탈출을 해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중간중간 예상치 못한 일들도 일어나고 정말 똑똑하지 않으면 절대 탈옥은 못하겠구나...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게다가 액션까지 들어가있어 정말 오랜만에 쫄깃하게 봤습니다. 전혀 지겹지 않은 2시간 이었습니다. 

 

마치 조금 더 진지한 A특공대를 본 느낌이었달까요? A특공대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이스케이프 플랜도 좋아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스케이프 플랜이 가장 좋았던 점은 저는 깔끔한 액션영화의 결말을 좋아하는데, 이스케이프 플랜도 여느 액션영화와 같이 명확한 결말이 맘에 들었습니다. 흐지부지한 결말 개인적으로 비선호 합니다. 

하지만, 이 이스케이프 플랜 결말에는 약간의 반전도 있었습니다. 어랏? 끝이네? 했는데, 반전이 빠밤 들어나죠. 역시 이 영화에서도 돈밖에 모르는 인간성 없는 놈은 마지막에 뜻깊은 벌도 받게 되구요. (이런거 갠적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주말에 이스케이프플랜을 보며 지겨움을 이겨보시는건 어떤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