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Best5

by 아야찌 2020. 4. 26.
728x90

 

 

 

넷플릭스에는 많은 미드도 있지만 요즘 들어 한국 드라마도 많지요.

그 중 실패없는 한국드라마 다섯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비밀의 숲 

 

검찰과 재벌의 비리를 파헤치는 범죄 심리학을 담은 드라마 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력때문에 한 회 한 회가 큰 액션 없이도 박진감이 넘칩니다. 감정에 서툰 왕따 검사 황시목을 연기한 조승우의 연기력이 특히 더 돋보이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높은 시청률이 나오지도 않았음에도 비밀의 숲2가 나온다니, 개인적으로는 호불호 없이 볼 수 있는 강추 드라마입니다. 

 

 

 

멜로가 체질 

 

서른살 친구들의 고민과 연애를 다룬 청춘시대와 비슷한 맥락의 드라마입닏.ㅏ 

첫 화를 보고 엥? 너무 가벼운게 아닌가 했는데, 보면 볼 수록 사회초년생들이라면 충분히 고민하고 공감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로맨스 드라마지만 뻔하고 유치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주말에 정주행하기에 추천~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

 

 

2019년 대한민국은 동백이 신드롬이 불었죠. 그만큼 매력적인 동백이 역을 맡은 공효진씨가 찰떡소화를 해낸 드라마입니다. 로맨스 영화지만 사람사는 모습을 그려낸 점도 드라마의 볼거리 포인트 입니다. 게다가 '까불이'라는 살인범의 이야기까지 더해져 뻔한 로맨스 드라마가 범죄 + 드라마 + 로맨스 짬뽕되어 지루하지 않습니다. 

 

 

슬기로운 깜빵생활 

 

유명한 야구선수가 교도소에 들어가면서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 입니다. 교도소라는 어두운 곳이 배경임에도 불구하고 이곳에 온 사람사는 이야기, 그리고 살아가는 모습들을 잘 풀어낸 인간적인 드라마 입니다. 

개인적으로 신원호PD의 응답하라 시리즈,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까지 모두 팬입니다. 신원호 PD의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사람'이 사는 모습들이 보기 좋았다면 슬기로운 감빵생활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킹덤

 

 

킹덤 시리즈1이 나왔을때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엄청나게 광고를 했었죠. 한국 최초 좀비물 드라마라 사실 별 기대없이 보기 시작했는데, 꽤나 완성도가 높은 작품입니다. 

적당한 스릴과 빠른 전개로 외국인 친구들에게까지 추천받은작이 '킹덤'이니 재미와 볼거리 모두가 충족한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