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영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광팬의 추천!!

by 아야찌 2020. 12. 15.
728x90

안녕하세요, 애니메이션 광팬의 와이프입니다. 넵. 결혼전에는 저희 남편이 이렇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지 몰랐어요. 저처럼 영화좋아하는줄만 알았는데, 결혼하고 보니 매일 영화가 아니라 애니메이션을 미친듯이 봅니다. 남편한테 추천받아온 넷플릭스 5개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카케구루이

 

 

저도 카케구루이는 같이 봤었는데요, 한때 네이버 웹툰에 카케구루이 내용과 비슷한 게임 도박류를 연재한적이 있었죠. 그때 빠져서 같이 봤었어요. 

카케구루이를 해석하면 '도박에 미친자' 입니다. 즉, 게임/도박을 소재로한 도박 학원물 입니다. 게임의 룰을 알지 않아도 가볍게 볼 수 있고, 전개도 꽤나 빨라서 재미납니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사이키케이)

 

 

병맛 일상 코디미 입니다.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나 평생 인생이 피곤했던 사이키 쿠스오. 그는 초능력을 숨기고 평범하게 살기위해 노력하는데, 그것 자체가 스트레스가 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게 잘 살아가고 있던 그가 고등학교에 가서 초능력도 안통할 정도로 맹한친구 리키와, 중2병이 걸린 카이도 슌, 쿠스오를 짝사랑하는 여학생들을 만나면서 달라지는 사이키 쿠스오의 일상 이야기입니다. 

생각없이 보기에 딱 좋은 추천! 

 

 

하이큐

 

 

원피스급 배구 애니라던데. 만화책 원작입니다. 어렷을때 테니스의 왕자 재미있게 봤었는데... 일본의 운동 애니는 사실 대부분 실패하지 않을 만큼 잘 만들어져있습니다. 

전국대회 출전을 앞둔 고교 배구부의 도전을 그린 애니메이션 입니다. 

 

 

비스타즈

 

 

모든 종류의 동물들이 공존하는 세상에서 교내에서 살해 사건이 일어납니다. 그떄 온화한 성격의 늑대가 자신의 육식 본능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는 전처럼 조용히 지낼수 있을지 동물들 간의 약육강식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애니매이션입니다. 비스타즈는 청소년 불가 애니매이션입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전쟁이 끝나자, 인간 병기로 키워진 바이올렛이 세상에 나옵니다. 그녀가 선택한 새 삶은 사람의 마음을 대신 전하는것, 그녀는 앞으로 어떻게 살게 될까? 

우편사에서 편지를 대신 써주는 일을 하는 바이올렛은 편지를 보내면서 만들어 가는 한마디로 감동의 애니메이션입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극장판도 나와서 현재 한국에서 상영중입니다. 평점 9.7점이나 되니 믿고 볼 만한 애니메이션 이겠죠? 

 

 

 

 

 

728x90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