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아역 서우 남자인거 알고 계시나요?

by 아야찌 2020. 3. 29.
728x90

안녕하세요, 집콕하며 이드라마 저드라마 정주행을 하고 있는 아야찌입니다.

요즘 하이바이마마를 재미나게 보고 있는데요,

김태희가 사고로 죽고 아이곁에 계속 귀신으로 머물러 살다 49동안 환생하는 이야기 입니다.

사랑이야기보다는 가족이야기라 매회 눈물을 훔치며 보고 있어요 ㅋㅋ 

 

 

 

 

김태희도 너무 예쁘지만 김태희 딸로 나오는 아역 서우가 너무 귀엽고 예뻐서 나오는 장면마다 꺅~꺅~ 하면서 보고 있어요. 넘 귀여워요ㅠㅠ 말도 많이 안하고 그냥 웃기만 하는데도 심쿵 입니다.

 

 

 

그런데 서우로 나오는 여자아이가 실제로는 남자아이더군요? 

이제 막 11화 봤는데, 남자아이였는걸 이제야 알았어요. 여러분은 아셨나요? 

전혀 남자아이라곤 생각을 하지 못할만큼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서우진은 드라마에서 말이 없는 조용한 여자아이로 등장하지만,

실제로는 여느 보통의 6살 활발한 남자아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렇게 머리를 짧게 자른 다른 사진들을 보니 또 여느 또래의 남자아이 같은 느낌이 납니다.

카멜레온같은 아역배우네요.

전 이번 드라마에서 완전 팬되었는데요, 실제로 서우진은 캐스팅 당시 김태희와 많이 닮아서 되었다고 하네요. 

서우진은 드라마 '고백부부', '눈이부시게', 'VIP'등에도 출연했으며 키즈모델로도 활동중입니다.  

 

 

 

 

서우진의 사진을 찾아보다가 김태희씨의 어렸을때 사진을 봤는데, 와... 할말을 잃을 만큼 너무 잘생겼어요. 

지금도 이 이목구비 그대로 가지고 있지만, 지금 이 얼굴 그대로 남자로 태어났었어도 엄청나게 잘생겼겠다... 생각했어요. 이런게 바로 얼굴천재가 아닐까 합니다. 

이떻게 동생을 바로 오징어로 만들수가!!! 

 

앞으로 서우진군이 잘 자라서 훌륭한 배우가 되도록 응원할께요^^

 

 

 

728x90

댓글